![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롬홀딩스와 함께 라이브 방송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한다. [출처=CJ온스타일]](https://cdn.ebn.co.kr/news/photo/202511/1687347_705589_4512.png)
CJ온스타일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롬홀딩스와 함께 라이브 방송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CJ온스타일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이하 아쇼라)'에서 선보일 '1일 1생식 라이프밀' 판매 수익의 일부를 NGO단체 ‘국제사랑의봉사단’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해외 미자립 지역 소외계층의 자립 및 교육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롬홀딩스는 면역 치료 전문의 황성주 박사가 1997년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2012년부터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 온 브랜드다. CJ온스타일 인기 쇼호스트 서아랑 역시 다문화 가정 지원 활동, 시각장애인을 위한 낭독 재능기부 등에 앞장서고 있어 연말 따뜻한 나눔에 뜻을 모았다.
‘1일 1생식 라이프밀’은 현미·검정콩·케일·사과·다시마 등 80여 가지 자연 유래 원료를 진공동결건조 공법으로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 영양식이다. 물이나 우유에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어 건강한 식습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지난달 16일 아쇼라 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22만포 이상 판매되며 전량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아쇼라와 이롬이 함께 실천하는 이번 기부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협력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 아쇼라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프리미엄 편집샵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