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시스템이 안전한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며 호분배(상담전화가 동시인입 됐을 때 상담원별 순서대로 전화를 분배해주는 기능), 상담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30인 이하)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PC에서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며 솔루션 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PC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전화, 상담업무를 할 수 있다.
이번 지원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며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료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고객별 1개월 종료 시점에 추가 안내를 통해 연장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 통화가 가능한 전화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컨퍼런스'도 1개월 무료 제공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