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KT는 6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전자 'LG 윙(WING)'을 출시한다.

LG 윙은 가로와 세로가 만난 새로운 폼팩터의 스마트폰이다. 노치가 없는 6.8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9인치 디스플레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5G 단말이다. 용량은 128GB이며 색상은 일루젼 스카이, 오로라 그레이 2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09만8900원이다.

KT는 'LG 윙 슈퍼체인지'를 선보인다. 고객이 LG 윙을 24개월간 사용하고 반납 후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9900원이며 이용 요금제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도 가능하다. LG 윙 슈퍼체인지는 오는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KT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월 3만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7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 혜택을 함께 활용하면 최대 126만5000원이 할인된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로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등 5G 콘텐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플랜 초이스는 프리미엄 초이스, 스페셜 초이스, 베이직 초이스로 구성됐다. 월정액은 각각 13만원, 11만원, 9만원이다.

세 가지 요금제 모두 5G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 △스트리밍 게임(게임박스)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플랜 초이스 가입시 월 1만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KT샵에서 LG 윙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은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벨킨 무선 충전 스탠드, UV 살균 고속 무선충전 알람시계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10월 한 달간 LG 윙을 구매한 고객은 제조사 혜택으로 2년 내 메인 스크린이나 서브 스크린 파손 시 교체 비용의 70%를 할인 받는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