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경기도 의정부점과 광주광역시 동광주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11호점, 12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9월 1일 오픈하는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의정부점과 동광주점은 식품 강화형 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임재흥 홈플러스 영업부문장은 "의정부점과 동광주점은 주변에 아파트 거주민 비중이 높은 편이며 특히 3~4인 가구가 많아 가족 단위 쇼핑객이 주를 이룬다"면서 "이러한 점을 고려해 식품은 강화하고 비식품은 선택과 집중을 했다"고 설명했다.
베이커리, 샐러드, 델리, 밀키트 등 다양한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완구, 가전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 전문관 '키친웨어', 아이들을 위한 완구 체험존 '토이 어드벤처 랜드', 자동차 전문 브랜드관, 이너웨어 특화존 등도 조성됐다.
홈플러스는 의정부점과 동광주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트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스티커를 발급하고, 스티커 개수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쇼핑몰 아동복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홈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