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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는 아바타가 먼저 다녀와서 검증하고 추천하는 일정의 상품으로 구성된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필리핀의 보홀은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등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레저와 휴식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여행지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와 보홀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자연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심재희와 미스코리아 출신 최정윤이 아바타가 되어 항공, 숙박, 여행코스, 가이드 등 패키지여행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했다.

지난 6월에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고, 가장 만족도가 높은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모두투어 8~9월 출발 기준 패키지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동남아 지역 내에서 필리핀의 비중은 베트남(45%)에 이어 태국과 비슷한 15%를 차지하며 공동 2위로 나타났다. 필리핀 내에서 보홀의 비중은 42%로 1위를 차지하였고 세부(31%), 보라카이(18%)가 뒤를 이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 본부장은 "패키지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MZ세대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이번 아바타 콘셉트의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고객 중심적인 상품 기획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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