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동행축제는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다. 지그재그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소상공인 발굴 및 성장을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도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지그재그 가을 동행축제 전용 기획전을 운영한다. 가을 인기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진출지원 사업 참여에 따른 것으로, 국내 인기 쇼핑몰 760여곳이 참여한다.

이어 23일부터 28일까지는 440여개 쇼핑몰이 참여하는 할인 기획전도 연다.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판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7500원 할인혜택을 준다. 또 9월 28일까지는 동행축제 상설관도 운영,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네파키즈, 조구만과 함께한 24FW 화보 공개

▶ ⓒ네파

네파키즈가 24FW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조구만(JOGUMAN)’ 캐릭터 IP를 활용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조구만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조구맣지만 안 중요하단 건 아냐’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머와 말장난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은근히 스며들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화보는 ‘가을 농장 체험’을 테마로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차분한 색감 조합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따뜻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네파키즈 with 조구만 에디션의 주력 상품은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자켓 3종과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 1종이다. 회사 측은 제품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아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네파키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조기 소진 시까지 콜라보 제품 구매 시 조구만 리무버블 스티커를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