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구딸,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새로워진 홈 캔들 '레 조르 구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홈 캔들 컬렉션은 자연의 경이로운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를 담았으며, 베스트셀러 향과 새로운 향 2가지를 포함해 총 5개 향으로 선보인다.
구딸을 대표하는 플리츠 형태의 보틀 디자인으로 프랑스 감성을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했고, 프랑스 장인의 노하우로 정교하게 제작된 금속 라벨 포인트 장식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의 캔들은 구딸 하우스의 40여 년 역사와 노하우를 통해 전문 조향사가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구딸의 베스트 셀러 '윈 포레 도르'는 차갑고 깨끗한 겨울 숲의 향을 표현한 시트러스한 향과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엉 에어 드 아드리앙'은 토스카나 휴양지의 신선하면서도 평온한 느낌을 전하는 시트러스 향이다. '윈느 메종 드 깜빠뉴'는 프랑스 남부 시골 정원의 따스함을 담아 장미와 신선한 블랙 커런트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진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버 에 볼립떼'는 사막의 고요하고 관능적인 순간을 담은 샌달우드 향이며, '부아 서더'는 모닥 불에 타오르는 나무 연기를 떠올리게 하는 스모키한 우드 향이다.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구딸의 신제품 '레 조르 구딸' 홈 캔들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구딸 공식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패션 브랜드 ‘프루아’(ffro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FW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판 디자인을 적용한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VELVET LASTING PACT FFRO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 프루아 콜라보 에디션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프루아를 대표하는 벨벳 레드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제품에는 ‘당신을 감싸고 있는 분위기까지 디자인한다’라는 프루아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써 활용 가치를 높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인트가 되는 패키지를 완성했다.
얇고 부드러운 크림 밤 제형으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더했다. 또 세라마이드 코팅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이 깔끔하고 편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특히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수를 60% 함유한 수분 베이스와 쿨링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시카∙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건조함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1호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23호 미디움 베이지’ 2종으로 구성됐다.
- [Beauty & Now] 애경산업, 울샴푸 실내건조 출시 등
- [Beauty & Now]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 출시 등
- [Beauty & Now] 지그재그, 9월 동행축제 참여…소상공인 판촉 지원 등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축제’ 참가자 모집 등
- [Beauty & Now]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등
- [Beauty & Now]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등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파워풀 믹솔로지’ 팝업스토어 진행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딥머스크 바디오일 출시 등
- [Beauty & Now] 애경산업, AGE20’S·루나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등
- [Beauty & Now]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참여 등
- [Beauty & Now] 애경산업,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출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