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출시

[제공=애경산업]
[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글래시 레이어 틴트’(GLASSY LAYER TINT)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입술 위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형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수분감을 채워 탱글하고 광택있는 볼륨감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하트 스프레드 팁을 적용해 제형을 입술에 밀착시켜 더욱 얇고 균일하게 발릴 수 있게 했다. 또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을 포함한 6가지 입술 보습 케어 성분 함유해 발색뿐만 아니라 바를수록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원하는 입술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을 다양하게 조합해 사용할 수도 있다. △00 캔디 스파클 △01 코코 베이지 △02 시나몬 브라운 △03 키노 피그 △04 듀이 피지 △05 체리시 그레이프 △06 멜론 사워 △07 바닐라 헤이즐 등 색상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바디로션' 출시

[제공=LG생활건강]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에서 단순 보습 제공을 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 탄력을 증가시키는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가 보습에 치중했던 다른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클리닉스가 내놓은 신제품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최대한 많은 수분을 오래 채워서 나타나는 이른바 ‘수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핵심 성분인 하이드로플럼샷™에는 21번 정제한 고순도 스피큘을 담았다.

여기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쿠알란 5%와 피부 코어에 탄력을 주는 히알루론산&펩타이드를 더했다.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붙잡고, 수분 막까지 씌우는 3중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의 강력한 수분 플럼핑 효과는 인체 적용 시험에서 입증됐다. 제품을 바른지 10분 만에 수분이 차오르는 플럼핑 효과가 나타났고, 1시간 뒤에는 피부 속 수분이 19.5% 개선됐다. 피부가 탄탄해지면서 눌림 자국이 개선되는 효과도 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