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파라다이스시티]
[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새라새 X 조희숙 셰프' 갈라 디너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한식의 대모'라 불리는 조희숙 셰프를 특별 초청해 한식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40여 년 경력의 조희숙 셰프는 전통 한식의 기본을 지키며 자신만의 철학을 가미해 한식 요리를 재해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갈라 디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에서 열린다. 새라새 이성일 셰프와 조희숙 셰프의 21년간 사제지간 인연이 발판이 돼 추진됐고 8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 3종과 전통주 1종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사전 예약자 40인에 한해 진행한다. 

[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수상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시그니엘 부산이 21일(현지 시각) 공식 발표된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The 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Luxury Destination Hotel)' 부문 수상 호텔로 선정됐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업계 전문가와 소비자 30여만명의 투표를 기반으로 전세계 최정상급 호텔과 리조트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제공=신라스테이]
[제공=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카페 '웨이브리스' 팝업스토어 선보여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9일 웨이브리스 테우동에서 열리는 모닌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에게 모닌의 제품을 체험하고 모닌 시럽을 사용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닌은 150여개 나라에서 200종류 이상의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내달 3일까지 △원데이 클래스 △기간 한정 메뉴 출시 △모닌 사은품 제공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원더러스트 코리아 두 번째 시리즈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두 번째 시리즈 '원더러스트 코리아 #2(Wanderlust Korea #2)'를 공개했다.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A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선미녀(Beauty of Joseon)'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맑은쌀채운토너 △한방 세럼 디스커버리키트 3종으로 구성됐다. B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퍼스널 컬러 이용권(1인)이 포함된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 투숙 기간은 2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며 A 타입은 29만5000원, B 타입은 31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제공=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파크 콘서트' 성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워커힐 파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워커힐 파크 콘서트는 포레스트 파크 일원에서 펼쳐진다. 2023년 가을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 공연을 첫 시작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로맨틱 영화 삽입곡 등 매 회 계절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테마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3회째 열린 이번 공연은 지난 10월 6일, 20일 양일간 열렸다. 최영선 지휘자가 이끄는 50인조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로맨틱 영화 OST 연주가 펼쳐졌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