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는 '셰프의 레시피' 기획전을 열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고 30일에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간편식(HMR)부터 디저트, 반찬, 샤퀴테리 등 총 50여개의 상품을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정간편식은 한식과 양식, 중식으로 나눠 총 여섯 명의 셰프 요리를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양식 대표 메뉴로는 마켓컬리 스테디셀러인 '최현석의 쵸이닷' 트러플 크림 뇨끼와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오세득 셰프의 소고기 가지 솥밥 도시락을 큐레이션했다.
중식에서는 정지선 셰프의 마라 마파 두부 덮밥, 유산슬 덮밥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식 대표로는 김도윤 셰프가 운영하는 '윤서울'의 모듬나물면과 매콤 고사리 비빔면을 선보인다. 순대 오마카세로 이름을 알린 최지형 셰프의 '리북방' 이북식 백순대국도 15% 할인 판매한다.
식사 후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디저트도 있다.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유럽식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의 디저트를 최대 8%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컬리 관계자는 "화제의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마켓컬리에서 한 번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집밥부터 후식 디저트까지 집에서 코스별로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재구독율 97%
- 컬리, CJ제일제당과 손잡았다…'제일맞게컬리' 론칭
- 한세엠케이, 컬리수에딧 론칭 기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 컬리 "이제 집에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만나세요"
- 컬리, 'MD 등 4개 분야' 대규모 경력 채용…"우수 인재 확보"
- “티메프와 다르다”…컬리, 결손금 털고 성장기반 다진다
- 컬리, 컬리나우 도곡점 열어…강남권 1시간 안팎 배송
- 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라인 모두 잡았다…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 [현장] "한식의 기본 요소 '장(醬)', 이제 세계 무대로…"
- 한층 격해진 식품가 '비빔면戰'…소비자 "선택폭 확대"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