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이케아 코리아]
[제공=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 한국 진출 10주년 맞아 한옥서 특별 전시 개최

이케아 코리아가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한옥문화갤러리 '호경재'에서 '이케아 코리아, 10년의 여정–한옥과의 대화' 특별 전시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디자인하우스의 라이프스타일 잡지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 주관하는 '2024 행복작당 북촌'의 일환으로 열린다. 10회차를 맞은 행복작당은 한옥 및 문화 공간과 국내외 리빙 디자인 브랜드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행사다.

23일은 VIP 초청자를 위한 브랜드데이로 24~26일은 네이버 예약 유료 구매자 및 '행복이 가득한 집' 구독자 관람이 진행된다.

이케아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전시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서의 생활과 함께하는 이케아의 과거, 현재, 미래를 그린다. 

[제공=한샘]
[제공=한샘]

한샘, 한옥 갤러리 지우헌서 호텔침대 및 리클라이너 소파 선보여

한샘이 26일까지 4일간 종로구 북촌의 한옥 갤러리 지우헌에서 '호텔한샘에 체크인하세요'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북촌 일대 한옥들과 브랜드가 협업해 진행하는 오픈 하우스 형태의 전시인 '행복작당 2024'의 일환이다. 한샘은 '쉼이 필요할 때 호텔한샘에 체크인하세요'라는 주제로 자사 호텔침대와 소파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고객들이 한샘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호텔침대의 특징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전체 공간을 호텔처럼 꾸몄다. 관람객들이 실제 호텔에 방문한 것처럼 체크인 후 1층의 호텔 룸과 2층 호텔 라운지를 순서대로 경험하도록 동선을 설계했다.

[제공=시몬스 침대]
[제공=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체험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규모도 기존보다 2배 이상 넓어졌고 체험 가능한 침대 수도 늘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