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인터파크트리플]
[제공=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 중국 자연 관광 명소 반영한 패키지 선보여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망산오지봉, 구채구 오채지 등 최근 주목받는 중국 자연 관광 명소를 반영한 중국 패키지 여행을 선보인다.

망산오지봉과 구채구의 오채지는 장가계와 황산만큼이나 사랑받는 중국 인기 자연 관광 명소다. 산악과 계곡·호수 등 다양한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고 최근 몇년사이 관광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접근성이 좋아진 덕분에 선호도가 높아졌다.

망산은 장가계와 어깨를 견줄만한 풍광의 국가삼림공원으로 중국 남부지방에서 유일하게 눈꽃을 볼 수 있어 겨울철 인기 여행 지역으로 손꼽힌다.

[제공=모두투어]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 NBA 직관 컨셉투어 30분 만에 매진

모두투어가 인기 유튜버 'B Story'와 함께 기획한 NBA 직관 컨셉투어 상품이 지난 20일 판매 개시 30분 만에 매진됐다.

이번 컨셉투어는 NBA 마니아들을 겨냥해 총 3경기의 미국 프로농구(NBA)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농구 여행이다. 현재 NBA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인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의 경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

내년 1월 18일에 출발하는 8일 일정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여행의 편안함을 더했고 미국 서부의 핵심 관광지도 함께 방문하는 일정이다. 상품가는 729만원이다.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NBA 전문 크리에이터 'B' story'가 동행해 현장에서 생생한 해설과 농구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