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겨울철 코트룸 서비스 시작…보관료 할인
![[제공=이스타항공]](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4297_655892_3223.jpg)
이스타항공은 겨울철 여행객 편의를 위해 ‘외투 보관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코트룸 서비스’는 겨울철 따뜻한 국가로 여행하는 승객의 쾌적한 여행을 위해 공항에서 두꺼운 외투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로, 이스타항공은 전문 업체 ‘짐제로’와 제휴를 맺어 이날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이스타항공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금액은 정상가 9000원 대비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 5일 보관 기준 외투 한 벌 당 7000원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짐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위치한 짐제로 보관소의 직원에게 탑승권 제시와 함께 외투를 맡기고 찾으면 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보관소의 자세한 위치는 이스타항공 및 짐제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코트룸 제휴 서비스를 운영한다”며, “이스타항공 탑승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특히 동남아 지역 여행 시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일본 겨울왕국 ‘요나고’ 특가 프로모션 실시
![[제공=에어서울]](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4297_655893_3241.jpg)
에어서울은 일본 요나고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나고 항공권을 편도 총액 4만9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돗토리현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관광객들의 여행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쿠폰북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공항리무진 버스 왕복 승차권과 돗토리 지역 100여 군데의 관광지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돗토리 3일 패스권’, 택시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의 겨울은 아름다운 자연 뿐 아니라 온천, 대게 등 즐길거리가 어느 곳보다 많아 매력적인 곳”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인천-싱가포르 승객 대상 '조호르바루' 왕복 버스 티켓 증정
![[제공=티웨이항공]](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4297_655894_3323.png)
티웨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노선 예약 승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발 조호르바루 운행 셔틀버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티웨이항공 인천-싱가포르 왕복노선을 예약하고 싱가포르에 거주하지 않는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 셔틀버스 티켓 신청 페이지로 이동, 타켓 교부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티켓 교부 신청서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도착 최대 30일 전부터 최소 72시간 전까지 제출해야 한다. 신청서를 제출한 후에는 이메일 발신자명 ‘Transtar’로부터 티켓을 수신하고, 싱가포르 창이공항 TS1 셔틀 버스 정류장에서 운전 기사에게 전자 티켓을 제시 후 버스에 탑승하여 약 2시간 뒤 조호르바루에 도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분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항공 & Now] 대한항공, 12월부터 '코트룸 서비스' 재개 등
- [항공 & Now] 대한항공, 日 구마모토 노선 재개 등
- [항공 & Now]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 유니세프 기부 등
- [항공 & Now] 대한항공,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 등
- [항공 & Now] 제주항공, 신분할인 대상자 탑승절차 간소화 등
- [Car & Now] 현대차그룹, 4년 연속 '英 탑기어 어워즈' 수상 등
- [항공 & Now] 진에어 임직원, ‘사랑의 김장’ 나눔 등
- [항공 & Now] 에어부산, 김해공항 중국 노선 분담률 가장 높아 등
- [항공 & Now] 아시아나항공, 중국노선 취항30주년 등
- [항공 & Now] 이스타항공, '반려동물 동반 탑승' 노선 확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