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륨계 화학제품 선도 기업 유니드는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원서는 2025년 1월 5일까지 유니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유니드는 △경영관리(총무) △재무 △관리(인사) △공무(계전) 등 총 4개 부문에서 신입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근무 장소는 경영관리와 재무 부문은 서울 본사, 관리와 공무는 울산 공장으로 예정돼 있다.
신입 지원자는 2~3월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졸업 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지원자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증 소지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유니드의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니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채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유니드 채용’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회사 측 관계자는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할 신입사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혁신을 선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1980년 '칼륨 제품의 국산화'라는 목표로 설립된 유니드는 현재 전 세계 90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수산화칼륨과 탄산칼륨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유니드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수여하는 ‘3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