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입점한다. [출처=삼성물산 패션]](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3561_666346_2931.png)
SSF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입점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가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는 자사의 온라인 스토어 외에도 28일부터 SSF샵에서 온라인으로 공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자사 사이트 외에는 온라인 마켓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면서 새로운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SSF샵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SSF샵도 COS 신규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였다. 선별적인 브랜드 론칭으로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지난해 입점한 아식스와 노스페이스, 그리고 아디다스, 캐나다구스, 아크테릭스, 세인트제임스, 젠틀몬스터 등의 브랜드 입점이 좋은 예다.
SSF샵은 28일 COS 론칭을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최대 2만원 상당의 퍼플코인 10%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고,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COS의 토트백을 SSF샵 단독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4,300억원을 상회했고, SSF샵은 2015년 론칭 이후 지속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SSF샵에 신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면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해외 의류 韓 직진출 ‘러쉬’…K패션 ‘비상’, 포트폴리오 재편 불가피
- 삼성물산 패션, 지난해 매출 2조40억원…3년 연속 '2조 클럽'
- 얼어붙은 골프웨어…브랜드 철수에 선수후원도 중단
- [Fashion & Now]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봉봉백’ 출시 등
- 이마트·이랜드發 가품 논란에…유통업계, 품질 관리 강화 칼 빼들어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실시
-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 신규 BI 공개
- 삼성물산 패션, 르메르·자크뮈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
- 삼성물산 패션, 빈폴·에잇세컨즈 ‘숏폼’ 마케팅 강화
- 아디다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선임
- [프로필]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