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북한강R점 전경. [출처=스타벅스코리아]](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4776_667736_4443.jpg)
스타벅스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코코스퀘어와 협업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인 이벤트는 행사 3일간 오후 4시부터 저녁 6시까지 실시된다. 14일에는 세계 독쇼 대회 우승자의 퍼레이드 공연이 진행되고, 15일에는 펫스타 펫션쇼를 통해 전문 모델과 반려견이 시밀러룩 런웨이쇼를 펼치며 16일은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분리수거 밴드, DJ 아스터의 디제잉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독쇼·댄스쇼·원반던지기쇼 등 각 분야 세계 대회 수상자를 초청해 반려견과 함께 참여하는 실외 운동회 ‘펫림픽’, 코코스퀘어 전문 트레이너가 현장에서 상담과 행동교정 도움을 주는 ‘무엇이든 물어보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는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 ‘펫스널 컬러’ 등이 마련돼 있다.
스타벅스는 매장 지하 1층에서 퍼리스 부스를 통해 퍼리스 캐릭터 갤러리와 굿즈를 판매하고, 코코스퀘어 프리미엄 PB를 소개하는 팝업 공간을 조성했으며 현장에서 촬영한 반려견의 사진을 활용한 의류 커스터마이징 부스도 운영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차별화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