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베인. [출처=대원제약]
뉴베인. [출처=대원제약]

대원제약은 정맥·림프순환 개선제 '뉴베인액(이하 뉴베인)'이 지난 3월 기준 누적 판매 1017만 포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뉴베인은 2020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그간 뉴베인은 고윤정, 김신록 등 유명 배우들을 모델로 발탁해 TV 광고를 진행하며 대중 인지도를 크게 올린 바 있다. 올해는 20-50 여성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스포츠 분야에서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024년에는 '한국-이탈리아 남자배구 글로벌 슈퍼매치'의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으며 올해는 '2024-25 KBL 프로농구 정규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현장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뉴베인 천만 포 판매는 제품의 효과와 편의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뉴베인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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