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진행한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에서 직원들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출처=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진행한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에서 직원들이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출처=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는 임직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해 출퇴근 체험, 사원증 발급, 어린이 금융교육,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보다 많은 직원들의 관심 및 참여 대상을 확대하기 위해 부모님을 회사로 초청하는 ‘부모님 오신데이(Day)’를 진행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출근길을 시작으로 사무실 투어, 업무 체험, 사원증 및 명함 교부 등 직장 간접 체험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 이어 영상편지 상영, 카네이션 전달, 명예 이사 임명장 수여식, 시니어 금융교육, 단체사진 촬영 등을 진행했다.

청계천, 종묘, 익선동 등 회사 인근 유명 관광지를 방문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기념사진 촬영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콘테스트 및 사진 전시회를 진행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