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 시스템 옷장 [출처=이케아 코리아]
팍스 시스템 옷장 [출처=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20일부터 29일까지 대표적인 맞춤형 옷장 제품군인 ‘팍스(PAX) 시스템 옷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팍스 옷장을 비롯해 내부 정리 용품, 조명, 수납함 등 행사 대상 제품을 총 80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팍스 시스템 옷장은 사이즈, 도어, 수납 구성 등을 개인 맞춤형으로 조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주거 환경과 사용자의 니즈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할인 대상에는 팍스 옷장 프레임을 비롯해 바지걸이·서랍 등 수납 실용성을 높이는 콤플레멘트(KOMPLEMENT) 정리 용품, 센서 기능으로 문 여닫이에 따라 자동 점등되는 외베르시단(ÖVERSIDAN) LED 조명, 내용물을 먼지로부터 보호해주는 헴마픽사레(HEMMAFIXARE) 수납케이스 등이 포함된다.

이케아는 단순한 수납을 넘어 숙면 환경 조성의 핵심 요소로 정리정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케아가 지난 2월 발표한 ‘이케아 수면의 발견(IKEA Sleep Uncovered)’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정돈된 공간이 수면의 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다.

이케아는 수면을 위한 6가지 필수 요소로 △안락함 △소리 △조명 △온도 △실내공기 △정리정돈 등을 제시했다. 특히 침실이 놀이, 휴식, 재택근무 등 다기능 공간으로 활용되는 현대 생활 속에서 똑똑한 수납 솔루션의 필요성이 더욱 커졌다고 강조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오늘날 침실이 수면뿐만 아니라 놀이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 만큼 손쉬운 정리정돈을 돕는 똑똑한 침실 수납의 중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나만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수납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팍스 시스템 옷장과 함께 최적의 수면을 즐기고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