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라이징 스톰' 업데이트 사전예약. [출처=엔씨소프트] 
'리니지M', '라이징 스톰' 업데이트 사전예약.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이 '라이징 스톰'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라이징 스톰은 오는 18일 리니지M 클래스(Class, 직업) ‘뇌신’을 리부트하고, ‘TJ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다. 클래스 리부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이용자에게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스킬 합성’을 제공한다. 이달 16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 쿠폰 선물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해 획득한 쿠폰 2종은 18일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다.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를 사용하면 정해진 기간 내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일반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가 각인 상태로 복구된다. ‘TJ 쿠폰 – 스킬 합성’으로는 스킬 카드 합성 이력 중 최고 등급 이하의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TJ 쿠폰’ 사용 편의성도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TJ 쿠폰’ 사용 시 존재하던 이력 집계 마감일과 쿠폰 사용일 사이의 공백이 제거된다. 이용자는 쿠폰 사용일 기준, 정기점검 직전까지의 강화∙합성 실패 이력에 ‘TJ 쿠폰’을 적용해 복구를 진행할 수 있다. 각 서버별 상세 적용 기간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이징 스톰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해 레거시 월드, 말하는 섬&윈다우드 서버, 글루디오&그레시아 서버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플레이 성향에 따라 ‘벨라의 보급 상자’와 ‘벨라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보상에는 60일 간 하루 1회 게임 내 주요 소모품을 제공하는 ‘벨라의 행운 큐브’와 보유 시 대미지 리덕션 +2 효과를 얻는 ‘썬더무어의 보석’이 담겨 있다. 

또한 리니지M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17일까지 ‘라이징 스톰’ 사전예약에 참여 후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면 ‘수호석 1개’, ‘축복의 성수(대) 3개’, ‘종합 코인 선택 상자 3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