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서머 시즌오프 [출처=쿠팡]
키즈 서머 시즌오프 [출처=쿠팡]

쿠팡이 여름철을 맞아 유아동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오는 8일까지 ‘키즈 서머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인기 유아동 브랜드 여름 의류 및 잡화를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네파키즈, 스케쳐스키즈, 밍크뮤, 오즈키즈, 베네통키즈 등 총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티셔츠, 반바지, 원피스, 아쿠아슈즈, 운동화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끈다.

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밍크뮤 스칼럽 카라 원피스 △블랙야크키즈 벨리곰 스노쿨링 티셔츠 △래핑차일드 스트라이프 반팔 상하세트 △오즈키즈 피노 아쿠아 슈즈 △네파키즈 환타지 반소매 티셔츠+5부 팬츠 세트 △스케쳐스 트와이 라이트 2.0 운동화 등이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아가방, 에뜨와, 뉴에라키즈, 래핑차일드 등 일부 브랜드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최근 아동복 시장에서는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캐릭터 및 키즈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감성적 요소를 강화한 브랜드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의 개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키워드
#쿠팡 #키즈 #서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