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굳닷컴 내 프리미엄 제품군 매출이 프리미엄 탭 신설 이후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증가했다. [출처=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굳닷컴 내 프리미엄 제품군 매출이 프리미엄 탭 신설 이후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증가했다. [출처=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온라인 리빙 플랫폼 ‘굳닷컴’의 상품 기획 전략 강화에 따라 프리미엄 제품군 매출이 확대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굳닷컴은 지난 4월 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집중 배치한 ‘프리미엄 탭’을 신설했다. 해당 탭에는 가구, 조명, 음향가전, 리빙 소품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약 5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프리미엄 탭 론칭 이후 두 달 간 관련 제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까사 측은 고급 조명과 소형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의 수요가 특히 높았다고 설명했다.

굳닷컴은 프리미엄 제품 외에도 푸드, 아트,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의 취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큐레이션 전략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