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산리오 캐릭터즈’ 초대형 콜라보 진행

CJ올리브영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출처=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출처=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오는 7월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최초로 전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컬래버다. 전체 올리브 멤버스(올리브영 회원) 중 60%가 1030세대로, 개인의 취향을 나타내는 캐릭터 소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소비층인 점을 고려해 글로벌 MZ세대 인기 브랜드인 산리오캐릭터즈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 컬래버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상품 진열대부터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까지 올리브영 매장 곳곳이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tanning)’ 에디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 6종을 해변·피크닉·수박 등 여름 콘셉트의 올리브영 단독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 에디션이 국내에서 컬래버 상품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 올리브영 협업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플랫폼 차원의 협업을 넘어서 입점 브랜드까지 컬래버 범위를 넓혔다. K뷰티·K웰니스 카테고리의 32개 브랜드가 올리브영과 함께 기획한 20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여름을 겨냥한 상품군을 특가 및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이 산리오와 계약을 체결해, 참여 브랜드의 캐릭터 라이선스 비용을 지원했다.

산리오캐릭터즈 태닝 에디션 상품은 △이너뷰티 △기초화장품·마스크팩·선케어 △헤어·바디케어 △색조화장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출시되는 카테고리에서 출시된다. 슬리밍, 프로틴이나 트러블 진정 성분이 포함된 화장품처럼 날이 더워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상품 패키지에 산리오 캐릭터를 입히거나 캐릭터 키링, 파우치 같은 굿즈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관련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국내 온라인몰과 글로벌몰에서도 판매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받을 수 있다. 7월 1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비치타월, 메쉬백, 워터보틀·참 세트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굿즈 디자인은 출시 당일 오전 8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 신제품 출시

토니모리가 5가지 색상에 3가지 브러시 유형으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5색3종의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출처=토니모리]
토니모리가 5가지 색상에 3가지 브러시 유형으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5색3종의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출처=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5가지 색상에 3가지 브러시 유형으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5색3종의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 신제품은 △울트라씬 브러시 △커빙 브러시 △포크 브러시 등 3종류로 구성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검정 및 갈색 계열로 선명하고 또렷한 색상(딥 블랙, 딥 브라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애쉬 블랙, 애쉬 브라운, 뮤트 브라운) 등 5종에 이른다. 웜톤, 뮤트, 쿨톤 등 퍼스널컬러에 맞춰 데일리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울트라씬 브러시는 0.008mm로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을 강조했으며, 커빙 브러시는 150도 각도 굴곡으로 초보자도 얇고 균일하게 그릴 수 있다. 또한 포크 브러시는 2중 브러시로 속눈썹과 눈썹 등에 빈 공간을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눈 메이크업시 ‘음영 강조’, ’언더 포인트’, ’풀라인’, ’섀도우 블렌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감과 밀착력을 갖췄다. 워터프루프 기능의 젤 포뮬라를 활용하여 땀과 유분에 강하고 장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로즈마리, 동백나무꽃, 다알리아꽃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보습 및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 출시…"락스 없어도 돼"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 없이도 집안 곳곳 찌든 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 없이도 집안 곳곳 찌든 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출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 없이도 집안 곳곳 찌든 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은 정수기, 냉장고, 변기, 비데 등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청소·관리하는 가전 케어 매니저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 락스 대신 에탄올, 구연산, 베이킹소다 등을 적절히 배합해서 케어 매니저들처럼 용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4종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에탄올 함량을 3배 이상 높인 ‘에탄올 구연산수’는 각종 얼룩과 물 때 제거에 특화된 상품이다. 거실 탁자, 식탁 등 얼룩이 묻기 쉬운 곳부터 정수기 노즐,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생활가전 청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고,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까지 제거하는 만능 청소 아이템이다.

또 커피, 음료 자국 제거에 특화된 ‘뿌리는 텀블러 클리너’는 베이킹소다와 에탄올을 조합한 성분으로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장염 비브리오균 등 식중독 우려 세균을 99% 이상 살균한다.

욕실 청소용인 ‘배스룸 딥 클리너’는 고밀도 구연산 폼을 욕실 벽과 변기 틈새에 밀착시켜서 찌든 때를 없애준다. 변기, 비데 노즐도 배스룸 딥 클리너를 활용해 깨끗이 관리할 수 있다. 기름때 분해에 탁월한 베이킹소다 포뮬러 기반의 ‘오븐 기름때 클리너’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강한 세정력으로 가스레인지 음식 자국은 물론 오븐의 외관, 렌지후드 안쪽 기름 찌꺼기까지 깨끗이 지워낸다. 솔질 할 필요 없이 제품을 뿌리고 헹궈 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도 간편하다.

LG생활건강은 홈스타 엑스퍼트 4종 라인업 가운데 에탄올 구연산수와 뿌리는 텀블러 클리너를 6월 말부터 쿠팡,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배스룸 딥 클리너와 오븐 기름때 클리너는 7월 초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