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인삼 체험 프로그램 ‘인삼 클래스’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7월 1일부터 운영한다. [출처=아모레퍼시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68901_684238_5822.jpg)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7월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오감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인삼꽃향’ 시향 체험부터 ‘DIY 향낭 및 인삼 입욕제’ 만들기 및 설화수 대표 제품 체험 등을 통해 설화수가 지향하는 홀리스틱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인삼 클래스 참가자에게는 각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안내하며 설화수의 역사, 철학, 제품 스토리를 소개하는 도슨트 투어의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인삼 입욕제 만들기 체험에서는 설화수가 독자 개발한 ‘뷰티 사포닌’ 성분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자음단’을 활용해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를 제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삼의 효능을 피부로 느끼며 설화수의 헤리티지 원료인 인삼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또 체험 후에는 인삼 티와 한국 전통 티푸드가 제공되는 다과 시간을 통해 힐링의 순간도 누릴 수 있다.
잇츠한불 잇츠스킨, ‘닥터세이버스’ 5종 출시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신제품 ‘닥터세이버스’ 5종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 [출처=잇츠한불]](https://cdn.ebn.co.kr/news/photo/202507/1668901_684239_5841.jpg)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신제품 ‘닥터세이버스’ 5종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잇츠스킨 ‘닥터세이버스’ 5종은 나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트렌드인 ‘커스터마이징’과 고가에 버금가는 품질의 가성비 제품을 찾는 ‘듀프(dupe)’ 소비문화를 화장품에 적용해 똑똑하고 효율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5종 제품 모두 ‘내 피부 상황에 맞춰 마음대로’ 사용하는 재미있는 컨셉을 바탕으로 1만원을 넘지 않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았다.
‘닥터세이버스’ 라인은 △비피다 실키 세럼 △비타 글로우 세럼 △히알루로닉 하이드로 세럼 △시카 컴포트 세럼 △피디알엔 리바이탈 세럼 5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닥터세이버스 비피다 실키 세럼’은 매끄러운 실키 세럼 제형의 ‘화잘먹세럼’으로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효모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화장을 잘 먹는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비피다 실키 세럼’외에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투명하고 맑게 가꿔 주는 ‘비타 글로우 세럼’, 피부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 촉촉함만 남겨주는 ‘히알루로닉 하이드로 세럼’, 시카와 핑크 비타민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진정시켜주는 ‘시카 컴포트 세럼’, 지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피디알엔 리바이탈 세럼’ 등을 함께 선보였다.
- [Beauty & Now] 올리브영 PB 케어플러스, ‘레티날 모공 마이크로 닷 패치’ 출시 등
- [Beauty & Now] CJ올리브영, ‘산리오 캐릭터즈’ 초대형 콜라보 진행 등
- [Beauty & Now] 토니모리 ‘본셉’, 다이소에 색조 라인업 대폭 확대 등
- 동양생명 성대규 신임 대표 선임…"우리금융과 시너지 창출"
- [Beauty & Now]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등
- [Beauty & Now] 에이피알,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출시 등
- [Beauty & Now] 올영,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