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1일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

CJ올리브영이 오는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출처=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오는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출처=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꾸준히 개최되어 온 산리오 캐릭터 콘셉트의 마라톤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다. 주최는 스포맥스코리아가 맡고, 올리브영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행사는 오는 9월 20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1만5000명 규모로 열린다.

이번 마라톤은 올리브영이 지난 7월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선보인 첫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리브영은 산리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웰니스 트렌드를 결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참가자에게는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 모자, 짐색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 캐릭터가 새겨진 메달도 수여된다. 이번 이벤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러닝 콘셉트의 캐릭터 이미지가 기념품에 활용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된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가 운영돼 현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티켓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ID당 1명 참여 가능’ 정책에 따라 중복 구매 건은 자동 취소된다.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되며, 코스는 10km 단일 코스로 운영된다. 참가비는 1인당 8만원이다.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모델로 장원영 발탁

에이피알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신규 제품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하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출처=에이피알]
에이피알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신규 제품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하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출처=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신규 제품의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하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8일 에이피알은 장원영을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인기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날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모델 선정 배경으로 장원영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지알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는 장원영과의 시너지가 뷰티 디바이스 시장 전체의 잠재 고객과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일상 속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다. 두 제품 모두 별도의 전용 화장품이나 카트리지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피알은 향후 장원영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장원영과 신규 뷰티 디바이스의 다양한 비주얼 화보와 TV CF는 물론,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뷰티 디바이스 출시를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