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으로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 여름 한정 이벤트를 펼친다. [출처=메가MGC커피]](https://cdn.ebn.co.kr/news/photo/202508/1674482_690780_4123.jpg)
메가MGC커피가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여름 한정판 이벤트 ‘라이즈 포토카드 스탬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라이즈와 함께한 ‘레트로 퓨처’ 콘셉트의 여름 시즌 음료 6종과 스낵 ‘메가칩’을 묶은 콤보 메뉴로 운영된다. △꿀수박주스 콤보 △제로 체리콜라 콤보 △라벤더 카페라떼 콤보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 콤보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콤보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 콤보 총 6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메가MGC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 내 챌린지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뒤 ‘메가오더’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라이즈 포토카드 미션 콤보를 주문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1회차와 3회차에는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5회차까지 완주 시 라이즈 여름 시즌 촬영 현장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라이즈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