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신한투자증권]](https://cdn.ebn.co.kr/news/photo/202508/1676503_693136_327.png)
신한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 ‘알파TV’를 통해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 ‘프로FEEL’의 일환으로 프로골퍼 공태현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공태현 프로는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남자 골프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한 실력파 선수로, 현재는 방송과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뷰 영상에서 그는 선수 생활 중 겪었던 위기와 도전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진정한 프로의 자세”라고 강조했다.
‘프로FEEL’ 시리즈는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전문가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대중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인터뷰 콘텐츠다. 지금까지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정지민,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추경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박규희, LCK 최장수 아나운서 윤수빈, 모델 겸 배우 고세빈 등의 인터뷰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홍보본부장은 “프로FEEL은 단순한 성공 스토리가 아닌,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의 삶과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 대중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진정성과 도전 정신을 담은 다양한 인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프로FEEL’ 외에도 체험형 콘텐츠 ‘걔꿀알바대작전 시즌3’, 실생활 기반의 부동산·세무 콘텐츠, 광복 80주년 기념 특집 영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 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 같은 디지털 콘텐츠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유익하고 감성적인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