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대웅제약]](https://cdn.ebn.co.kr/news/photo/202509/1676911_693605_4255.jpg)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연매출 1000억 원을 조기 달성했다.
2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7월 기준 이지듀의 누적 매출은 1000억 원을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한 수치다.
이지듀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능을 입증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빠르게 실행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브랜드 운영 전략을 통해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이지듀 관계자는 “연매출 1000억 원 조기 달성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이지듀는 국내를 넘어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미용 시장에서도 소비자 맞춤 전략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대웅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