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통합 채용 사이트. [출처=LG전자 채용 사이트 캡처]
LG전자 글로벌 통합 채용 사이트. [출처=LG전자 채용 사이트 캡처]

LG전자가 글로벌 우수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전 세계 법인의 채용 공고를 한 곳에서 관리하는 통합 채용 사이트를 오픈했다.

8일 전자 업계에 따르면 이번 통합 사이트는 기존에 법인별로 흩어져 있던 채용 정보를 한데 모아 관리함으로써 채용 효율성을 높이고, 지원자들이 여러 법인의 채용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포지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문을 연 사이트는 전 세계 57개국 88개 법인의 채용 공고를 총망라했다. 특히 단순히 채용 공고를 나열하는 것을 넘어 지원자들이 회사와 조직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직 문화와 복지 정보는 물론, 여러 직군의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각 직무에 대한 상세하고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아랍어 등 총 16개 언어를 지원하여 전 세계의 다양한 인재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다만 특성이 다른 국내 채용은 기존과 같이 LG그룹 전체 채용 정보를 다루는 'LG 커리어스'를 통해 진행된다.

LG전자는 이번 통합 사이트 오픈을 통해 글로벌 인력 수요를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필요한 인재를 적시에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 국제 컴퓨터 비전 및 패턴 인식 학술대회 2025(CVPR 2025)' 학회에서 AI 인재 채용 행사를 열고, 북미 법인에서 '테크 콘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핵심 미래 인재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