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창호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출처=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창호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출처=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창호 부문 1위 업체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 창호 부문이 포함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LX하우시스는 신설된 첫 조사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지난 1998년 최초 발표 이후 28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소비자 기대 수준과 사용경험의 차이를 통해 만족도 수준을 조사하며, 미국·유럽·일본 등 전 세계에서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만족도 평가 지표로 알려졌다.

이번 조사에서 'LX Z:IN 창호'는 △단열·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 △얇은 창호 프레임 디자인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어울리는 외관과 색상 △내구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LX하우시스의 대표 창호 제품은 'LX Z:IN 창호 뷰프레임'이다. 프레임이 거의 안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과 단열성을 높여주는 다중 챔버 설계 구조, 우수한 시공 품질 등으로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완벽한 품질의 창호 생산부터 시공, 사후 관리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