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LX하우시스]](https://cdn.ebn.co.kr/news/photo/202510/1683679_701397_2429.jpg)
LX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LX Z:IN(LX지인)'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LX하우시스는 배우 전지현이 출연한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 캠페인을 공개하며, 창호·바닥재·벽지 등 주요 제품의 차별화된 품질과 브랜드 철학을 세련된 영상미로 담았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구체적으로 △개방감과 단열성을 동시에 확보한 창호 △가족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바닥재·벽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인조대리석 등 제품별 강점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전지현은 LX Z:IN으로 완성된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어떤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우리가 LX Z:IN과 함께 사는 이유’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LX하우시스는 또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감형 소재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신혼부부에게는 벽지 ‘디아망 포티스’, 육아 가정에는 층간소음을 줄인 바닥재 ‘엑스컴포트’, 반려동물 가정에는 미끄럼을 방지한 ‘에디톤 마루·스톤’, 자가구입 가정에는 새집처럼 오래 유지되는 창호 ‘뷰프레임’을 제안한다. 이들 숏폼 영상은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공개된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캠페인을 오는 11월 말까지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서 전개해, 모바일과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LX Z:IN의 뛰어난 제품력과 차별화된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