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출처=엔비디아]](https://cdn.ebn.co.kr/news/photo/202511/1687013_705163_27.jpg)
인공지능(AI) 컴퓨팅 기술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비디아코리아 공식 리셀러인 '지포스 스토어(GeForce Store)'를 통해 11월 30일까지 2주간 실시된다. 고성능 게이밍 및 크리에이터 환경을 위한 지포스 RTX 50시리즈 기반의 데스크탑과 노트북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단독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여기에 더해 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최대 20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최신 지포스 RTX 50시리즈 그래픽처리장치(GPU)를 탑재한 HP,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등 주요 브랜드의 대표 노트북 및 프리미엄 데스크탑이 포함된다. 또한 국내 조립 PC 전문업체 퍼플랩의 지포스 RTX 50시리즈 데스크탑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고성능 그래픽을 찾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는 지포스 RTX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