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파마리서치]](https://cdn.ebn.co.kr/news/photo/202511/1687061_705218_3041.jpg)
파마리서치의 자회사 파마리서치메디케어는 최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제4회 RE:BORN(리본)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약국과 상생하는 미래 비전과 홈케어 시장 내 약국 경쟁력 강화 전략을 공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약국과 상생하는 파마리서치메디케어’를 주제로 홈케어 시장의 성장과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 속에서 약국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개국약사 30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누며 성황을 이뤘다.
행사에서는 재생의학 기반 DOT PDRN 기술을 적용한 주요 일반의약품 및 코스메슈티컬 포트폴리오가 소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신규 코스메슈티컬 ‘리쥬비-에스’의 개발 비전이 최초로 공개됐다.
파마리서치메디케어 관계자는 “리본 심포지엄은 급성장하는 홈케어 시장에서 약국과 소비자의 접점을 넓히고 상생의 가치를 구체화하는 자리”라며 “DOT PDRN 기반의 우수한 제품을 중심으로 약사와 소비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파마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