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지난 3일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정채봉 우리은행 영업부문장,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CFO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우리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상품·서비스 개발 및 홍보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양사는 영유아 저축권장 유튜브 동영상 컨텐츠 제작과 각사의 SNS채널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협력키로 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핑통령'으로 불릴 만큼 영유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퐁은 동요 컨텐츠 '아기상어(Baby Shark)'는 유튜브에서 26억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빌보드 핫 100 차트(Billboard Hot 100 Chart)에 17주 연속 올랐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협약을 준비했다"며 "핑크퐁을 좋아하는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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