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신라면세점]](https://cdn.ebn.co.kr/news/photo/202410/1639986_650632_3829.jpg)
신라면세점이 쏘카와 손잡고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MZ세대 해외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쏘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쏘카의 편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80% 이상 차지한다는 점에서 MZ세대에게 인천국제공항에서의 면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고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대여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쏘카 회원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상당의 할인 사은권을 제공하며 3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다음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 8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오프라인점에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골드 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도 준다.
관련기사
- [Hotel & Now]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7호점 재개장 등
- 신라면세점, 에어비앤비 차이나와 손잡고 중국 관광객 공략
- [Duty-Free & Now] "디즈니·픽사 캐릭터 명동에 총집합"
-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 [Duty-Free & Now] 신라면세점, ISO 50001 인증 취득 등
- 롯데免, 동경긴자점 매장 전면 리뉴얼 오픈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보테가 베네타’ 매장 리뉴얼
- 시내→공항…면세점 ‘중심축’ 이동
- 쏘카, 준중형급 렌트 가격 낮춘다…'라이트 차종' 베타 서비스
- 쏘카, 신세계사이먼 아웃렛 근처서 차량 빌리면 최대 55% 할인
-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로에베’ 매장 선봬
- 쏘카 "발렌타인데이 쏘카로 제일 많이 간 곳은 하남·미사 카페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