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크리에이터 ‘잠뜰 TV’와 협업 컬렉션 출시

[제공=이랜드월드]
[제공=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227만명을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 ‘잠뜰 TV’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잠뜰 TV’는 마인크래프트로 스토리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신선하고 탄탄한 전개로 1020세대의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콘텐츠에는 ‘잠뜰’이 이끄는 방송인 그룹 ‘픽셀리’ 크루가 메인으로 등장한다.

잠뜰 TV는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다양한 기획 콘텐츠 IP를 선보였으며, 그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미스터리 수사반’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50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스파오와 잠뜰 TV의 협업 컬렉션은 잠뜰, 덕개, 각별, 수현, 공룡, 라더 등 인기 픽셀리 캐릭터를 활용한 파자마 6종을 비롯해 퍼플리스 2종, 후드 풀오버 2종으로 구성됐다.

코오롱FnC 시리즈, 언어펙티드와 첫 협업…아우터 신제품 출시

[제공=코오롱FnC]
[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24FW

시즌 펑셔널 컨템포러리 브랜드 ‘언어펙티드(UNAFFECTED)’와 협업해 겨울 아우터 컬렉션 ‘콜드 웨더 펑셔널 기어(COLD WEATHER FUNCTIONAL GEAR)’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협업 제품으로는 블루종, 다운파카, 다운점퍼 등을 포함한 겨울 아우터 4종이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3P 퀼티드 블루종’으로, 과거 미군 방한복으로 알려진 밀리터리 M-65파카를 짧은 기장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밀리터리 퀼팅 패턴과 실용적인 주머니, 목 부분에 숨겨져 있는 후드 디자인이 더해져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제품이다.

‘피셔맨 숏 다운 파카’는 언어펙티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피셔맨 숏 파카와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 ‘나누크(NANOOK)’의 유틸리티 포켓 및 양털 디테일을 결합한 제품이다. 내피와 외피를 분리할 수 있어 여러가지 코디를 연출할 수 있게 출시됐다.

이외에도 1950년대 미국 공군이 착용하던 밀리터리 N2B파카와 N3B파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LS N2B 숏 다운 점퍼’와 ‘LS N3B 다운 점퍼’도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요 상품이다. 두 제품 모두 방풍과 발수성이 우수한 라이트 쉘을 활용한 경량 다운 점퍼로,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