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인터파크트리플]
[제공=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 홍콩 여행 프로모션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연말 홍콩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홍콩 관광청과 함께 '홍콩 여행 그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식과 쇼핑으로 유명한 홍콩은 요가와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도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다. 홍콩의 11~12월 기온은 한국 가을과 비슷해 여행하기 안성맞춤이다.

연말 서구룡문화지구의 항구변은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하며 빅토리아 하버에서는 새해 카운트 다운 행사가 진행돼 화려한 불꽃놀이와 웅장한 조명이 장관을 이룬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 투어와 홍콩 관광청은 홍콩 패키지 상품 구매시 이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하얏트 리젠시 홍콩 침사추이 호텔 등 홍콩 숙소 10% 할인 쿠폰,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홍콩 빅버스 티켓 등 투어·이용권 8%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홍콩 노선 항공권 중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항공권은 7% 카드사 할인이 더해진다.

[제공=모두투어]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 '2024 감성런' 마라톤 대회 성료

모두투어는 지난 26일 서울 잠실 한강공원에서 열린 '2024 감성런' 마라톤 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4 감성런'은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마라톤 대회이다. 모두투어는 △대만관광청 △중화항공(China Airlines) △스쿠트항공(SCOOT) 등과 함께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날 대회에는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가해 회사 구성원 간의 소통과 단합을 다졌다.

이번 2024 감성런은 서울의 아름다운 한강을 배경으로 △하프 코스 △10km △5km 등 3개의 코스로 진행됐고 총 50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했다. 

[제공=하나투어]
[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하나LIVE' 론칭 3주년 기념 XR 라이브 방송 선봬

하나투어가 대표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하나LIVE'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XR(확장현실) 기술을 도입한 방송을 선보인다.

하나LIVE는 지난 2021년 하나투어가 종합여행사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10월 기준 누적 뷰 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고 누적 매출 역시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 론칭 당시 주 1회 진행한 방송은 현재 주 3회 이상으로 확대 편성했다.

이번 3주년에는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과 맞물려 특별한 방송을 준비했다.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을 아우르는 XR(확장현실) 기술을 적용해 시상식 콘셉트로 가상의 세트를 꾸미고 3주년 기념 특가 상품과 '하나LIVE 수상작'으로 선정된 6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XR 기술을 도입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