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화장품 개발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 본격 가동

[제공=한국콜마]
[제공=한국콜마]

한국콜마가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Packaged Product Service, 이하 PPS)를 본격 가동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 개발 및 출시 속도를 높여 K뷰티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PPS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제형과 용기를 다양하게 구축해 고객들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만 하면 바로 생산할 수 있는 서비스다. PPS를 이용하면 화장품 개발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시간 소요가 많은 제형 샘플 제조 및 협의 과정을 줄일 수 있다. 화장품 제형이 용기와 반응하는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C/T) 절차를 미리 완료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9-12개월이 소요되는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3개월에서 최대 6개월까지 단축할 수 있다.

한국콜마는 PPS 이용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톱티어(top-tier) 기술이 적용된 9개 카테고리(△선케어 △크림 △로션 △에센스 △토너 △페이셜팩 △클렌저 △쿠션 △베이스 메이크업) 140개 이상의 제형 인벤토리를 구축했다. 이 인벤토리에는 최신 트렌드 분석을 통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을 반영했다.

한국콜마는 PPS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1월부터 시범 운영을 하며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했다.

향후 한국콜마는 메이크업 라인을 포함한 모든 제형을 구축하는 등 서비스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특히 자회사인 글로벌 화장품 패키징 선두 기업 연우와의 연계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니스프리, 최대 70%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제공=이니스프리]
[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출시된 ‘이니스프리·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으로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을 각각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미니니 친구들이 그려진 박스 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PDRN 스킨부스터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등이 각각 미니니 스티커와 사은품과 함께 담겨 있다.

그와 함께 미니니 폴딩박스, 미니니 샐리니 리유저블백도 이번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미니니 폴딩 박스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내에서는 물론 캠핑, 차박, 여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동봉된 미니니 스티커로 폴딩박스를 꾸밀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이니스프리는 다양한 공식몰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 기획전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블랙티, 한란, 올리브 라인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일 제품, 샴푸바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랜드 로이드, 손예진 협업 홀리데이 시즌 화보 공개

[제공=이랜드]
[제공=이랜드]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브랜드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홀리데이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한 순백의 드레스와 함께 로이드의 튜더로즈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했다. 특히 메인 컷에서 선보인 튜더로즈 다이아몬드 커팅 더블라인 펜던트는 정교하고 균일한 세공 기술로 꽃잎의 볼륨감을 살렸으며, 매일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손예진이 착용한 튜더로즈 가든 컬렉션의 반지들은 현재 브랜드 내 판매 상위 5위안에 속하는 인기 제품이다.  페어컷 다이아몬드로 꽃잎을 형상화한 2.11캐럿 반지와 1캐럿 메인스톤의 클러스터 반지, 그리고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1캐럿 반지 등도 포함됐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