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저자극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와 ‘페이셜 필링’ 그리고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했다.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이하 오일 투 폼)은 메이크업 리무빙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개선된 세정력과 함께 오일로 인한 트러블까지 막아주어 모든 피부 타입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일드 앤 퍼펙트 페이셜 필링’(이하 페이셜 필링)은 2002년 출시 이후 700만개 이상 판매된 프리메라의 대표 자극도 제로(0.00) 필링 젤 제품으로 묵은 각질만 제거해 마치 수분팩과 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마일드 앤 퍼펙트 포어 필링 패드’(이하 필링 패드)는 PHA, LHA,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조합으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생성을 예방해 모공 크기를 줄여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순면 고밀착 패드를 손으로 늘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부작하거나 부드럽게 닦아내는 결 케어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필링 패드와 오일 투 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은 극대화하고 자극을 줄였으며, 신규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K 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 참가
![[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2187_653376_4213.jpg)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지난 1일 뉴욕 맨해튼에서 개최된 ‘K 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K-beauty Boost in NYC 2024)’에서 미국 크리에이터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뉴욕한국문화원(KCCNY)에서 진행된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는 K뷰티 브랜드와 북미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네트워킹 행사로, 누리하우스㈜와 버드뷰㈜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경제진흥원(SBA)과 뉴욕한국문화원(KCCNY)가 후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행사 주최사인 화해로부터 K뷰티 우수함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초청받아 참여를 결정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브라이트닝 필링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등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지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장을 찾은 현지 크리에이터 및 언론관계자 200명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본품 및 샘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브라이트닝 필링젤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높았다. 두 제품 모두 수년간 닥터지의 대표 크림, 각질 제거제 카테고리에서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들로 지난 9월 아마존 론칭 이후 북미 시장에서도 인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는 닥터지가 북미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최초의 자리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다가오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닥터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향후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뉴욕의 중심부인 맨해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북미 시장에서의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깐달걀 모공 케어 라인’ 3종 에이블리 단독 출시
![[제공=에이블씨엔씨]](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2187_653377_4236.jpg)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모공 관리 신제품 ‘깐달걀(EGG PHA) 모공 케어 라인’ 3종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1020대 사이에서 색조부터 기초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잘파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에이블리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월간 사용자 수 880만명에 달하는 에이블리는 국내 최대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최근에는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며 트렌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깐달걀 모공 케어 라인은 어퓨의 주 타깃층인 1524세대의 대표적 피부 고민인 모공 확장과 거칠어진 피부결 관리를 위해 기획된 3단계 모공 관리 솔루션이다. ‘깐달걀 모공 패드’, ‘깐달걀 모공 세럼’, ‘깐달걀 모공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공탄력의 핵심, EGG PHA™ 성분으로, 넓어진 모공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깐달걀 모공 패드’는 세안 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깐달걀 모공 세럼’과 ‘깐달걀 모공 크림'은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을 케어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에이블리 단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에이블리에서 제품 구매 시 깐달걀 캐릭터가 그려진 ‘깐달걀 스티커’를 증정하며,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는 ‘투데이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는 에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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