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마트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종료를 앞두고 막바지 먹거리 할인전을 진행한다. 한우와 킹크랩은 물론, 제철 과일과 수산물 등 인기 먹거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올 첫 겨울 딸기를 비롯해 초겨울 제철 먹거리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먼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설향' 딸기 500g짜리 1팩을 1만79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미 10월 중순부터 일부 점포에서 겨울 딸기 판매를 시작했으나, 올해는 9월말까지 이어진 폭염의 영향으로 딸기 출하가 지연돼 11월 중순부터 비로소 전 점포로 확대할 수 있었다. 이제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신선한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마트는 산청, 하동, 합천, 논산 등 대한민국의 대표 딸기 산지와의 협력으로, 물량 부족 상황에서도 딸기를 최대한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수급하고자 노력했다. 신규 산지를 추가로 확보하고, 산지와의 직거래로 가격 경쟁력까지 더했다.
제철 먹거리로 꼽히는 '해풍 맞고 자란 겨울 시금치(국내산)'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바닷바람을 맞고 자라 단맛을 머금고 있는 겨울 노지 시금치로, 영덕, 남해, 한산도 등에서 재배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한 단(약 300g)을 정상가 대비 약 27% 할인된 2,88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해양수산부와 협업하여 제철 수산물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한다.
먼저 '이력제 봉지굴(300g/봉, 국산)'은 30% 할인된 7980원에 선보이며, '국산 생고등어'는 20% 할인해 대, 중 크기를 각각 3184원와 2384원에 판매한다. 또한 '국산 꽃게(해동, 100g)'을 30% 할인된 980원에, '남해안 홍가리비'를 1kg당 40% 할인 된 8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온 만큼,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영양 만점 제철 먹거리로 건강 챙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들이 언제나 신선한 제철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홈플러스는 대표 연말 세일 '홈플대란'을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홈플대란'은 홈플러스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대규모 연말 할인 행사다. 연말 파티에 가장 필요한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별히 강력한 AI 추천으로 연말에 딱 맞는 상품과 가격을 제안하고, 창고대방출까지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홈플러스만의 고품질·가성비 제품을 앞세워 연말 장보기 부담을 낮추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정준석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총괄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는 연말 기간의 시작과 끝을 '홈플대란' 행사로 기획했다”며 “물가는 차갑지만 '국민 모두가 따뜻한 가격'으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홈플러스가 12월 내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슈퍼는 고객 감사 대축제 '땡큐절 어게인' 2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땡큐절 어게인' 2주차 행사는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집밥을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신선 먹거리는 물론, 인기 생필품과 겨울 시즌 아이템 등을 선보이고자 한다.
먼저, 롯데마트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겨울철 먹거리를 선보인다. 100% 앵거스 품종, 성숙도, A등급 품질만을 엄선한 'CR 앵거스 소고기 척아이롤/갈비살(각 100G/냉장/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 판매한다. '활(活)대게(100g/냉장/러시아산)'는 행사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인 4794원에 만나볼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 주말 특가 대표 상품으로, 김장철을 맞아 수요가 급증한 굴을 대용량 박스 상품으로 기획해 가성비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대용량 박스굴(1kg/냉장/국산)'은 정상 판매가 2만 9900원에서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에 수산대전 20% 할인 혜택을 더해 최종 혜택가 1만 9136원에 제공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이번주 땡큐절 어게인 2주차에서는 갑작스레 쌀쌀해진 날씨에도 따뜻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겨울철 먹거리를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 만큼 앞으로도 밥상 물가 안정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