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서울신라호텔]](https://cdn.ebn.co.kr/news/photo/202411/1644017_655538_421.jpg)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즌이 돌아오면서 호텔업계가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올해는 하이엔드급 케이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럭셔리'와 '신라베어'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 베어즈 위스퍼(The Shilla Bear’s Whisper)'는 신라베어를 케이크로 형상화한 것이다. 신라 베어즈 위스퍼는 6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되면서 인기를 끌며 조기 마감된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The Tasty of Luxury)’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이 케이크는 최고급 블랙 트러플 중 향과 맛이 가장 뛰어난 겨울 트러플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트러플 양을 지난해보다 25% 늘렸다.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 4층에 위치한 카페&베이커리 호라이즌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과 슈톨렌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살바네라 노엘·벨 드 누아르·베리 벨벳 쇼트·스노우 퓨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케이크를 준비했다.
엠갤러리의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과 파운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밀크 오렌지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앤젤', 크리스마스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 등이다.
- 플로, 크리스마스 캐럴 플레이리스트 이벤트…선물은 ‘아이패드 미니’
- 샤크닌자 X 글래드 호텔, 연말 프로모션… "객실 내 체험존 운영"
- [증권 & Now] 하나증권, AI명함 도입으로 고객 소통 혁신 등
- KT, '매직플랫폼' 기반 생성형 AI V컬러링 영상 무료 제공
- 예술영화관 씨네큐브 "26일까지 수험생 무료 관람"
- 한화호텔, 발망 편의용품 전면 도입…전 사업장 동일
- 인크커피,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사전예약 실시
- 서울신라호텔, ‘신라베어’와 함께 하는 밸런타인데이 상품 출시
- 페어몬트 서울, 4주년 기념 ‘천원의 행복 캠페인’ 진행
- [Hotel & Now] 그랜드 조선 제주, ‘블루밍 치어스’ 패키지 출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