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국내 항공사 최초 ‘반려견 전용 에어텔’ 출시
![[제공=이스타항공]](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259_660477_2918.png)
이스타항공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함께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견 전용 ‘펫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펫 에어텔’이란, 반려동물(Pet), 항공사(Airline), 호텔(Hotel)의 합성어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이다.
이스타항공의 펫 에어텔은,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2인 왕복 항공권, △반려견 한 마리 운송 서비스, △메종 글래드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숙박권으로 구성됐다.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호텔을 찾거나, 항공권 예매 시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펫 에어텔 상품은 김포공항 출발일 기준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기준 39만9900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향후 펫 에어텔을 국제선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 ‘패스트트랙’으로 편하게 시작하는 나트랑 여행
![[제공=에어서울]](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259_660478_304.jpg)
에어서울은 10일 베트남 나트랑 노선 항공권 및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트랑 현지공항 입국시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나트랑 깜란공항 VIP 패스트트랙 이용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인 여행객들의 필수 방문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만세커피(Manse Coffee)’에서는 500명에게 아메리카노 등 음료를 준비했다.
모든 탑승객들은 판랑사막 스냅투어 이용시 1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가항공권 역시 편도 총액 9만9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기간은 2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항공 & Now] 아시아나, ‘인천-프라하’ 신규취항 등
- [항공 & Now] KAI, CES 2025 참관단 파견 등
- [항공 & Now] 대한항공 챗봇, 경쟁력 평가서 최고 등급 등
- [항공 & Now] 제주항공 임직원, '안 입는 옷' 기부 등
- [항공 & Now] 대한항공, 중국 취항 30주년 등
- [Car & Now] "드리프트 황제와 협업" 현대차 '아이오닉 5 N' DK 에디션 공개 등
- [항공 & Now] 이스타항공, '화물운송사업' 나서 등
- [항공 & Now] 티웨이항공, 항공보안 모범 표창장 수여식 등
- [항공 & Now] 대한항공, 새해 맞이 ‘사랑의 쌀’ 기증 등
- [항공 & Now] 제주항공, ‘리튬 배터리 직접 소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