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SSG닷컴에 우수 상품을 연동해 판매한다. [제공=G마켓]](https://cdn.ebn.co.kr/news/photo/202501/1648494_660731_3345.jpg)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SSG닷컴에 우수 상품을 연동해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 판매고객은 새로운 판매채널 확보를 통해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고, 구매고객 입장에서는 G마켓의 다양한 상품구색을 SSG닷컴을 통해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상품 연동은 G마켓이 SSG닷컴의 고객 특성을 고려하여 적정 판매자를 선정, 이 가운데 동의를 마친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G마켓의 판매 관리 사이트(ESM PLUS)를 통해 이뤄지는 서비스로, G마켓에 등록한 상품이 그대로 SSG닷컴에 노출될 뿐만 아니라 상품 정보 수정 및 배송, 고객 문의 답변 등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G마켓은 이번 SSG닷컴 판매 연동에 맞춰 판매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세계 관계사 시너지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G마켓 판매고객에게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여 추가 매출을 창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판매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커머스 돌풍 찻잔속 태풍?…“안심할 정도는 아냐”
- G마켓 잔여지분 매물로…이마트 "우선매수 안한다"
- 신세계·CJ ‘사촌 동맹’ 6개월…상품부터 물류까지 ‘협업 성과물’ 속속
- SSG닷컴서 G마켓 물건 산다…내년 1월 연동 목표
- [e커머스 & Now] “겨울 쿠패세 개최”…3만개 상품 최대 80% 할인 등
- G마켓, ㈜하이베러와 업무제휴협약 체결…”신상품 선판매”
- G마켓, 해양수산부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 G마켓, 을사년 새해 첫 행보는 ‘판매자 상생’
- SSG닷컴, 충청권 새벽배송 50일…“매출 4배 늘었다”
- G마켓,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 ‘몰테일’과 맞손
- SSG닷컴, 트레이더스 당일배송 수도권까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