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이천시청과 지난 19일 이천지역 ‘연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시몬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2/1652455_665098_4629.jpg)
시몬스가 이천지역 관광객 체류 시간 증가를 위한 ‘연계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19일 경기도 이천시청에서 이종성 시몬스 부사장과 김경희 이천시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관계자들은 △관광상품 개발 △카드사 연계 홍보 △이천시 관광자원 PPL 홍보 △축제 방문객 협약기관 연계 관광 유도 △관광 홍보 영상 제작 및 관광 안내 책자 제작 등에 대해 의견을 교류했다.
시몬스는 이천 지역사회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이천시와 적극 호흡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천시와 시몬스 테라스를 관통하는 이천시 시티투어 코스를 운영했으며, 자원순환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작년 10월 열린 이천쌀문화축제 협업에도 나섰다.
이 부사장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지난 2018년 개관한 이후 지금까지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시몬스와 이천시는 시몬스 테라스를 찾는 관광객들이 다른 지역 관광지도 방문할 수 있도록 꾸준한 협의를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