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기조연설하는 엔지켐생명과학 손기영 회장. [제공= 엔지켐생명과학]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기조연설하는 엔지켐생명과학 손기영 회장. [제공= 엔지켐생명과학]

엔지켐생명과학은 지난 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건강하고 아름다운 나를 발견하다’ 행사에서 ‘건강장수 130, 엔지켐생명과학 3.0, 아름다운 삶 3.0’ 비전을 공식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시니어 시장 확대에 대응해 과학기술을 통한 장수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손기영 회장은 기조연설에서 “과학기술이 만드는 진정한 장수는 젊음을 유지한 채 오래 사는 것”이라며 “세계 최초 면역조절 건강기능식품 ‘록피드’를 통해 장수혁명을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록피드는 면역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양의 지혜인 녹용(鹿)과 현대과학의 리피드(Lipid)를 결합한 브랜드다. 핵심 성분은 인터루킨-4 감소에 관여하는 ‘PLAG’로, 염증을 조절해 면역 균형을 되돌리는 데 기여한다. 록피드는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손 회장은 미국 코네티컷대 연구진의 동물 수명 연장 연구 사례를 언급하며, 록피드를 통한 데일리 면역 리프로그래밍으로 세포 내 염증을 해소하고 인간 수명을 130세까지 연장하는 ‘건강장수 130’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했다.

이와 함께 발표된 ‘엔지켐생명과학 3.0’은 면역 균형 회복과 만성염증 해소를 통해 노화와 질병을 예방하는 차세대 건강장수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매뉴얼 제공 등 혁신적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삶 3.0’은 건강한 피부, 외모, 패션, 워킹까지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케어를 뜻하며, 손 회장은 “록피드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삶을 함께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중국 KEXIAN그룹 박걸 회장,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고광선 회장, 서울시의회 이종환 부의장 등 국내외 주요 인사 700여 명이 참석해 글로벌 시니어 산업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사회는 배우 추자현과 방송인 주영훈이 맡았으며, 시니어 모델 김칠두, 박윤섭 등이 참여한 런웨이와 밴드 롱아일랜드의 연주, 가수 박남정,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TRENDZ)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져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