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글로벌 모델, 진. [출처=오뚜기]](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4942_667916_404.jpg)
오뚜기가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진짜 Love’ 콘셉트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 영상에는 진이 출연해 ‘진짜 Love 진라면’ 콘셉트로 진라면을 향한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진이 ‘진짜 보고싶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진라면에 대한 애정과 진심이 드러나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제작했고, 특유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의 진라면을 즐기는 순간도 생생하게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이달부터 진의 초상을 담은 진라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초상이 삽입된 패키지는 용기와 컵 제품으로, 매운맛과 순한맛 등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진만의 매력이 담겼다.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진라면 멀티제품에는 씰스티커가 들어있으며 종류는 총 12종으로 진과 자필 손글씨, 진이 직접 개발한 캐릭터 ‘우떠’ 등으로 구성됐다.
국내 제품에는 12종 중 1개가 동봉돼 운영되고,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수출용 멀티팩에는 진 초상이 새겨진 4종 중 1개가 동봉된다.
오뚜기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앞서 오뚜기는 지난해 8월 영문 표기를 ‘OTOKI’로 변경한 것에 이어 지난 1월 미국 최대 식품 박람회 ‘2025 윈터 팬시 푸드쇼(2025 Winter Fancy Food Show)’에서 ‘Jin’을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진라면 패키지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할 후속 콘텐츠에서는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을 다채롭게 표현하는 방탄소년단 진의 다양한 모습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