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오스템임플란트]](https://cdn.ebn.co.kr/news/photo/202503/1656400_669633_4550.jpg)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 행사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 2025)’에 참가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25일 개막해 29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IDS 2025'에 부스를 개설, 브랜드 홍보와 함께 주요 제품의 해외영업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IDS는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의 글로벌 치과 전시회로 세계 유수의 덴탈 기업들이 총출동해 치과 의료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살필 수 있는 자리로 각광받고 있다. 행사는 격년 주기로 열리는데 41회째를 맞은 올해는 60여국에 걸쳐 2000여 기업들이 참가, 다시 한번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아시아·태평양 시장 1위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도 역대 최다인 70개 부스(총 630sqm) 규모의 전시 공간을 확보해 참관객들을 맞는다. 높아진 위상에 걸맞게 부스 위치 역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4.2홀(Hall)을 배정받았다.
눈에 띄는 부분은 전시 공간을 2분할해 메인에 해당하는 공간(43개 부스)은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존으로, 나머지 공간(27개 부스)은 자회사 통합 전시 및 상담존으로 활용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2년 만에 찾아온 지상 최대 덴탈쇼를 위해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겸비한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의사의 성공을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오스템임플란트, 덴탈업계 최초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
- 진양곤 HLB 회장, FDA 허가 결정 앞두고 그룹사 지분 ‘폭풍매입’
- 오스템파마,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
- 오스템임플란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일자리 창출 앞장
- 오스템임플란트, 탑플란 합병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 오스템카디오 새 이름 '오스템바스큘라'…사업영역 확대
- 오스템임플란트,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 지원
- 오스템임플란트, 전자차트 'OneClick' 버전 2.0 업데이트
- 오스템임플란트,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한 'KDX 2025' 성료
- 오스템 송도사옥 ‘트리플타워’ 완공…“글로벌 R&D 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