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썸네일.[출처=대방건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284_671862_111.jpg)
대방건설, 브랜드 TV CF '디에트르에 있다' 온에어
대방건설은 7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트르의 TV 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등 다양한 방송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대중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TV CF '디에트르에 있다' 편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환상적인 3D 그래픽을 활용해 디에트르가 제공하는 영감, 아름다움, 조화로움, 여유로운 공간 등을 예술적인 영상으로 담아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대방건설은 이번 TV CF를 통해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이라는 디에트르의 브랜드 스토리를 더욱 공고히 하며, 가치 라이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대방건설은 이번 광고 캠페인으로 2023년 '한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아파트 공모전 이미지.[출처=현대건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58284_671863_129.jpg)
'현대아파트 60년 기념' 현대건설, 공모전 개최
현대건설은 7일 국내 최초 단지형 아파트 입주 60년을 기념해 고객 사연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 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해 선정한다.
접수 기간은 5월 16일까지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20만·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 고객들이 '살아온 곳'에 대한 의미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라며 "고객들의 소중한 경험과 가치는 앞으로 하이엔드 주거를 위한 상품, 디자인,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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