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 [출처=풀무원]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 [출처=풀무원]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기식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인삼과 21가지 부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인삼에 진공 건조 과정을 거쳐 홍삼의 기능 성분을 보전시켰다.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가 1일 섭취량 기준 4mg 함유돼 △항산화 △피로개선 △혈행건강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총 5가지 기능 성분을 강화했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방문판매 전용 제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 [출처=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 [출처=농심]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 선봬

농심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선보였다. 

8일 농심에 따르면,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은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 ‘레몬맛’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독특한 새콤쫄깃한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를 활용해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적극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 있는 제품으로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크라운제과는 다가오는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선물세트’ 에디션을 내놓는다. [출처=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는 다가오는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선물세트’ 에디션을 내놓는다. [출처=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스위트 선물세트’ 4종 출시

크라운제과가 다가오는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선물세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라운제과는 글로벌 IP캐릭터 업체 산리오와 협업해 디자인한 백팩 2종과 스위트샵 2종 총 4종에 대표 과자들을 담았다. 어린이날이 생각나도록 5만개 한정으로 준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선물세트 4종은 마이쮸, 죠리퐁 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1만원대로 실속 있는 마이멜로디·시나모롤 백팩은 C콘칲, 콘말차 등 6가지 과자로 이뤄졌다.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는 헬로키티와 트레이더스 전용, 폼폼푸린 스위트샵은 하임, 신짱 등 스낵과 비스킷이 더해졌다.

끈이 달린 책가방 모양의 디자인은 아이들 장난감 보관함이나 놀이도구로 활용 가능하다. 마이멜로디·시나모롤 백팩은 큰 귀와 귀여운 표정, 고유 캐릭터 색을 그대로 살려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헬로키티·폼폼푸린 스위트샵은 크라운 대표 제품이 그려진 과자가게에 캐릭터가 방문하는 디자인으로 깜찍함을 부각시켰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스티커도 함께 담아 나만의 DIY 가꾸(가방 꾸미기)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비엔(EBN)뉴스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