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EPC 챔피언십 공식후원.[출처=대방건설]](https://cdn.ebn.co.kr/news/photo/202504/1660301_674244_2534.png)
대방건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덕신EPC 챔피언십'이 오는 24일부터 이달 27일까지 충북 충주시 킹스데일 골프클럽에서 열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 대방건설은 주요 협찬사로 참여한다. 중계홀 보드, 골프장 진입로 입식 보드, 현수막 배너 등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대방건설 골프단 소속 현세린, 김민선7, 임진영, 주가인 선수가 출전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당사는 '집에 대한 바른 생각'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며 "골프는 MZ세대를 포함한 젊은층에게도 사랑받는 스포츠인 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력해주신 덕신EPC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덕신EPC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골프 팬들에게 또 하나의 뜻깊은 무대가 마련됐다. 앞으로도 한국 골프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4년 골프단을 창단한 이후 국내 골프 저변 확대와 프로스포츠 발전을 위한 지원과 후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 재무 체력 강화…대방건설의 혹한기 생존법
- 6개월간 97건…한화, '공동주택 하자판정 1위 건설사' 불명예
- [Constr. & Now] 대방건설 김민선7, PIF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 단체전 우승 등
- 대방건설 노예림 프로, LPGA 파운더스 컵서 생애 첫우승
- [Constr. & Now] HUG '2024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 우수 등급 달성 등
- [Constr. & Now]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5월 분양 예정 등
- "신검단에서 펼쳐지는 문화 향연"…DK아시아, 26일 '토토로파티' 개최
- 잇단 건설현장 대형사고…고용부, 전국 현장 집중점검
- 대방건설 ‘디에트르 더 리체 Ⅱ’ 견본주택 30일 개관